2024년 8월 16일 (금) ~ 8월 18일 (일) 3일간 진행될 예정이며, 운영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 - 8월 16일 (금) ~ 17일 (토) :  오전 10시 ~ 오후 6시

 - 8월 18일 (일) : 오전 10시 ~ 오후 5시

2023 서울 팝콘 온라인 얼리버드 티켓 기간은 8월 19일(토) 23시 59분에 마감되었습니다.

현장에서도 티켓 구매 가능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2023 서울 팝콘의 마지막 날 입장 마감 시간은 16시 00분입니다.

행사는 17시에 종료되오니 마감 시간에 유의하여 관람하시기 바랍니다.

▶ 이외의 규정은 필요시 서울 팝콘 사무국 내부 논의를 통해 가능 여부를 안내드립니다.

▶ 전시장에서는 주최 측, 안전요원, 스태프의 안내에 협조 부탁드립니다.

▶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1차, 2차 경고 조치 이후 개선되지 않을 시 의상 탈의 조치 됩니다.

▶ 경고 누적 시 추후 서울 팝콘 참여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서울 팝콘에서는 코스플레이어 및 참관객의 편의를 위해 전시장 내 탈의실 및 짐보관소를 운영합니다. (Cosplayer Zone)

▶ 탈의실 및 짐 보관소는 현장 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▶ 주최 측에서는 코스플레이어 존 내의 분실과 물품 손상에 대해서 별도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   개인 짐 관리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서울 팝콘에 방문하시는 모든 입장객 분들과 성숙한 관람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래 촬영 안내를 꼭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▶ PRESS 명찰이 없는 포토그래퍼 및 기자의 촬영 요구는 거절될 수 있습니다.

▶ 지나친 로우 앵글, 특정 신체부위를 부각하는 촬영, 코스플레이어가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포즈의 요구는 금지됩니다.

▶ 무리한 요구 혹은 코스튬플레이어의 상황에 따라 사진 촬영이 거부될 수 있으며, 이를 코스플레이어에게 강요할 경우 보안요원에 의해 강제 퇴장될 수 있습니다.

▶ 불법촬영 및 도촬이 금지되어 있으며, 반드시 코스플레이어의 동의를 구한 뒤 촬영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▶ 코스플레이어에게 신체접촉, 성희롱, 외모 등 불쾌한 언행은 자제해주시고, 다함께 건강한 코스플레이 문화를 즐겨주시기 바랍니다.

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'코엑스' 3층 C홀에서 진행됩니다. (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)

코엑스 내부 규정 상 행사장 내 애완동물 출입은 불가능합니다.

2023 서울 팝콘의 청소년 티켓은 만 19세 미만(2004년 이후 출생)인 경우에 구매 가능합니다. 그리고 행사장 방문 시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이 포함된 신분증 혹은 관련 서류(학생증, 건강보험증, 여권, 청소년증 등) 를 반드시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. 미지참 시에는 현장에서 일반 입장권을 재구매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. 

2023 서울 팝콘은 만 6세 미만 (2016년 이후 출생)인 경우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나이를 확인하므로 반드시 증빙서류(건강보험증 등)를 지참하시어 서울 팝콘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.

티켓의 변경, 취소, 환불은 티켓을 예매한 해당 예매처에서만 가능합니다.

취소 및 환불 규정은 티켓 사이트 별로 상이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• 본 티켓을 지정 예매처를 통하지 않고, 타인으로부터 양도받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구매할 경우 공식적인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, 사전 통보 없이 무효 처리되거나 법적인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• 개인 간의 직거래나 불법 사이트의 예매 대행서비스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고, 행사 주최/주관사와 예매처는 책임이 없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와 관련된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• 예스 24 : 환불 가능 일정에 따라 취소 및 환불 가능하며, 취소 수수료는 구매일에 따라 다르게 발생합니다. 환불 가능 일정 이후부터 행사 당일까지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취소 / 환불 방법]

취소 일자에 따라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. 예매일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단, 예매 후 7일 이내라도 취소시점이 공연일로부터 10일 이내라면 그에 해당하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(단, 상품에 따라 취소 정책이 달라질 수 있고, 각 공연이 공지하는 취소 정책이 우선 적용되므로, 예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

취소일
취소수수료
예매 후 7일 이내
없음
예매 후 8일 ~ 관람일 10일 전까지
장당 4,000원(단, 티켓 금액의 10% 이내)
관람일 9일 전 ~ 관람일 7일 전까지
티켓 금액의 10%
관람일 6일 전 ~ 관람일 3일 전까지
티켓 금액의 20%
관람일 2일 전 ~ 취소 마감일까지
티켓 금액의 30%


예매수수료는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만 환불되며, 그 이후 기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.


• 네이버 예약 : 예매하신 관람일 기준 8일 0시 전까지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취소 수수료는 구매일에 따라 다르게 발생합니다.

별도의 티켓 배송이 없으며, 사전 및 현장 관람자 정보 등록 후 발급된 바코드를 통해 현장에서 출입팔찌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>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

티켓 구매 후 '사전 등록'을 완료해주세요. 행사장 티켓 교환 부스에 방문하시고 사전등록과 입장권 구매자 정보를 확인한 다음 입장 팔찌를 수령하여 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
> 현장에서 구매할 경우

티켓 구매 부스에서 '현장등록'을 완료하신 후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행사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 현장 티켓 구매 위치는 추후 안내될 예정입니다.

예매하신 모든 분들은 8월 중순에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등록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. 사전등록은 서울 팝콘 행사장 입장 전까지 꼭 등록해주세요.

네, 행사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은 사전 등록이 필수입니다. 8월 중순에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등록 안내해드릴 예정이니, 입장하시는 분의 정보를 개인별로 모두 입력해 주세요.

Seoul POPCON 2024

Aug. 16-18 | Coex, Seoul


ⓒ Exporum Inc., All Rights Reserved.
pccn@seoulpopcon.org